전체메뉴
  • 캠페인
  • 후원
  • 나눔문화활성화
  • 사랑의 열매
기부하기 회보 신청
행복은 사회를 만드는 밑거름 사회공헌활동

사회공헌 성금기부

기업의 사회공헌활동은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사랑의열매는 기업 니즈에 부합하는 맞춤형 사회공헌 사업을 제안하며, 기업이 경제적 가치를 넘어 사회적 가치를 이룰 수 있도록 함께 하고 있습니다.
사랑의열매만의 최적화된 기부 시스템을 통해 나눔으로 하나되는 행복한 세상을 만듦과 동시에 기업 사회공헌의 지속가능성을 실현합니다.

두 사람이 손을 맞잡고 있는 사진
기업사회공헌 참여기업
  • SAMSUNG
  • HYUNDAI MOTOR GROUP
  • SK
  • LG
  • POSCO
  • KB금융그룹
  • 신한금융그룹
  • LOTTE
  • GS
  • Hanwha
  • CJ
  • 하나금융그룹
  • 우리금융그룹
  • TIKTOK
  • AMOREPACIFIC
  • EBS
직접기부 방법
  • 신한금융 희망사회 프로젝트 기부 사진
  • 직접 기부 이미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직접 기부 (계좌 입금, 방문기부)

  • 방송사 및 신문사 성금접수 기부 이미지

    방송사 및 신문사 성금접수에 기부

  • 기부 방송 출연 및 참여 이미지

    기부 방송 출연 및 참여

    *사랑의열매는 방송사들과 함께 연말이웃 돕기 생방송을 비롯한 특별방송 등을 통하여 이웃을 위한 기부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 TV 및 라디오 기부채널 기부 이미지

    TV 및 라디오 기부채널에 기부

기업 사회공헌활동의 믿음직한 파트너, 사랑의열매
  • 92%

    사회공헌활동 참여기업에 호감을 느낀다

    92%가 사회공헌활동
    참여기업에 호감느끼는 것으로

    - 전국경제인연합회 조사 - 기업기부의식 조사
  • 75%

    사회적으로 좋은 일을 하는 브랜드로 바꿀것

    가격과 질이 같다면 75%의 소비자들은 사회적으로 좋은 일을 하는 브랜드로 바꿀 것

    - 미국의 한 컨설팅회사 Cone Roper Benchma가 조사
  • 50%

    사회공헌 기업의 직원이 더 소비자를 위해 노력하며 이직율은 절반에 불과

    사회공헌에 활발한 기업의 직원이 그렇지 않은 기업의 직원보다 50%나 더 소비자를 위해 노력하며 사회공헌활동에 무관심한 기업의 직원들은 그렇지 않은 기업의 직원보다 이직률이 두배

    - Shareholder Power 조사
기업 사회공헌활동의 믿음직한 파트너, 사랑의열매

기업 사회공헌활동의 믿음직한 파트너 이미지

이제 기업의 사회공헌활동은 단순한 자선적 기부를 넘어서 전략적인 지역사회투자로 바뀌고 있습니다. 사랑의열매는 이 변화의 중심에서 기업사회공헌활동을 더욱 전문적으로 발전시키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

  • 기업의 이미지와 욕구에 부합하는 사회공헌사업 제안
  • 배분사업에 대한 철저하고 투명한 관리
  • 기업의 기부로 변화되는 긍정적 성과와 결과 보고